단꿈체험소를 통해 실제로 사용 해보았습니다
여름계절인 지금은 자다가 더워서 깨기도 하는데요 !
사계절 매트를 통하여서 시원하게 잠을 잘 수 있었어오 !!!
체험단이지만 구매 예정입니다
여름이면 침대에서 숙면이 힘들어 늘 바닥 생활을 했답니다 두툼한 매트를 깔아도 여기저기 불편한 바닥생활 ㅠ 그래도 침대의 습함과 열기로 힘들었는데 이번엔 체험한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Air'를 사용해보니 이젠 덥고 습한 날씨에도 침대생활이 가능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계절 맞춤 온도로 쿨링과 히팅을 하나로 최적ㅇ디 수면 환경을 조성, 열이 쌓이지 않도록 물 순솬이 만들어 주는 기분좋은 쾌적함, AI숙면 솔루션 365 기능으로 나의 수면 단계에 따라 최적 온도를 맞춰주니 사계절 내내 사용
직접적으로 체험을 통해 경험한 바로는,
냉/온수 매트 같이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과, 여름철 시원하게 잠을 잘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일 것 같다.
단점으로는 가격적인 측면의 부담이 있는데, 이건 그냥 내 수면의 질을 돈과 맞바꾼다면 문제가 없을 것 같다.
다음달에는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PRO 가 출시된다고 하는데, 이 제품은 더욱더 시원한 쿨링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 제품도 궁금한데..........구매를 고려해 볼까 한다.
평소 아이와 함께 자면 에어컨을 켜도
아이가 옆 잠비 개나 등이 맞닿는 부분이
땀이 나고 축축해지는 경우가 있어
감기에 걸릴까 걱정되었는데
마침 이 고민을 싹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을
운 좋게 체험단에 선정 되 체험해 보았어요
아이의 등에 닿거나 직접 살에 닿아도
너무 차갑지 않아서 시원하게 깨지 않고 통잠을 잤고
저는 아이를 낳고 에어컨까지 켜니까
너무 추웠는데
양쪽 온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게 자니까
저도 아이도 일석이조였던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Air
아마 저희 부부는 체험 후 구매를 할 정도로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후기였습니다:)
냉온도는 25도가 최저로 '엥 이걸로 시원하다고?' 하는 생각이였는데 매트를 켜고 15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 있더라고요.
세상에 이게 꺼지면 귀신같이 알아채고 일어납니다 ㅠ 그정도로 쿨링 했을때 엄청 쾌적하고 시원해요..
첫째도 너무 좋아하고 저희 셋이 퀸에서 붙어자는데 그래도 너무 시원해서 에어컨 온도도 25도로 살고있어요~!
너무 좋아요..침구 건조도 종종 돌려보는데 후끈후끈하니 건조해주고 쿨링해주면 빠르게 시원해져요!
그냥 너무 좋았던 제품입니다 ㅠ 체험단은 반값으로 구매 가능해서 구매하자로 마음을 많이 굳혔는데 이번 체험으로 질 좋은 수면을 해서 행복했습니다~!
에어와 프로가 있는데, 에어는 공기 순환식이라 내부 온도가 시원해야 매트도 시원하답니다.
그런데 계속 에어컨을 틀고 잘순없자나요?
그래서 걱정했는데, 역시 ..
처음 사용해본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Air는 정말 신세계였어요. 매트에 누우면 쿨링 기능 덕분에 여름밤에도 쾌적하게 잠들 수 있었고, 겨울에는 히팅 기능으로 포근하게 몸을 녹일 수 있었습니다. AI 숙면 솔루션이 자동으로 최적의 온도를 맞춰주니, 온도 조절에 신경 쓸 필요 없이 편안하게 잠들 수 있었어요. 특히 실습이 끝나고 집에 돌아와 피곤한 몸을 매트에 누일 때마다 진짜 힐링이 무엇인지 느꼈습니다.
내 몸이 열체질이어서 저녁에 자다보면 더워서 깨는일이 다반사였었고,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여름이불도 사보고 별의별 짓을 다해봤지만 그래도 자다 깨는 일이 반복되었었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수면매트를 알아보던 중에 이렇게 당첨되어 3일 정도 사용해보니 너무나 시원하게 잘 잤다.
내가 체험한 제품은 에어컨의 도움이 필요하긴 하지만 특정한 온도에 맞춰놓으면 전기세 나갈일이 없었고, 저녁에 잘때에는 에어컨은 취침모드로 해놓고, 수면매트는 AI수면모드로 해놓고 잔다.
에어컨과 수면매트 사이에 선풍기를 틀어서 더 시원하게 온도를 맞춰놓고 자니 너무나 푹 자고 일어나서도 너무나 개운했다.
또한 두 사람이 함께 자게 되더라도 좌우 온도가 분리되는 기능도 있었고, 어플에서도 따로 따로 설정이 가능했다.
또한, 침구 건조기능과 자동UV 살균 기능도 있어서 안심이 되었다.
무엇보다 AI수면모드는 알아서 온도를 조절해주니 무엇보다 내가 온도를 신경쓸 필요가 없어서 매우 좋았다.
아직은 체험이라 좀더 사용해봐야겟지만 첫만남은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장점으로는 시원함과 따스함을 같이 사용할수 있어서 365일 4계절 다 쓸수 있어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으로 연결하여 바로 바로 온도 조절 과 전원을 껏다 킬수 있어 편의성으로는 최고인거 같습니다.
단점으로 보기는 어렵지만 냉수매트를 사용시 이불쪽이 좀 축축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가 잘못 느끼고 있는건지는 정확히 몰라 좀더 사용해 봐야 알거같습니다.
이 체험단이 끝나면 50% 할인 금액으로 구매할수 있다는데
무조건 구매할거같아요.
첫만남부터 느낌이 좋아 잘사용할거 같습니다.
“이번이 1차 체험이었고, 앞으로도 계속 체험단 모집이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꼭 한 번 체험단에 응모해보시거나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보시는 걸 적극 추천드려요!
직접 써보니 왜 만족도가 높은지 알겠더라고요.
무더운 여름인 만큼 쿨모드로 설정해서 사용하는데 평상시에는 가장 낮은 온도로 설정해서 시원하게 사용하고 취침할땐 나에게 맞는 최적의 온도로 맞춰놓고 취침해요 처음엔 온도설정이 감이 안와서 평상시처럼 낮은 온도로 맞춰놓고 잤는데 서늘한 기운에 추워서 여러차례 깼어요 냉장고처럼 매트에 흐르는 물의 온도가 급속도로 차가워지는 건 아니지만 체온보다 낮은 온도의 물이 자는 내내 순환하니까 전체적으로 체온이 내려갔던 것 같아요 취침시에는 온도를 조금 더 올려서 사용하는게 좋겠어요 여러차례 온도에 변화를 줘가면서 나에게 맞는 온도를 찾으면 숙면에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이제 열대야가 찾아와도 뒤척이며 잠 못 이루지 않아도 될 것 같아서 오히려 열대야가 기다려지네요 ㅋ 여름이 가고 추운 계절이 오면 온수매트로 변신해서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사계절 내내 접어서 넣어놓을 일 없을 것 같아요 이번 여름과 겨울 시원하게 그리고 따스하게 잘 보낼 수 있을 듯 하네요
나비엔 냉온수매트 AIR 체험 EMW750-QS-단꿈체험소 오늘 도착 설치 기존 이노텍 냉수매트랑 비교 시작 소음은 적네
물순환 덕분인지 열도 안 쌓이고,
우리 땀쟁이 아들이 처음으로 밤새 뒤척임 없이 꿀잠 잤어요